지구촌 소녀들의 좌절을 멈춰주세요, 3초의 기적, 지구촌 소녀들을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후원을 결심하는 시간 3초, 당신의 3초가 소녀들의 삶을 변화시킵니다. 지구촌 소녀들의 좌절을 멈춰주세요, 3초의 기적, 지구촌 소녀들을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후원을 결심하는 시간 3초, 당신의 3초가 소녀들의 삶을 변화시킵니다. 해외여아지원 캠페인 소녀들 후원하기
소녀들은 학교에 가지 못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존재, 여자아이 가난한 가정에서 가장 먼저 포기하는 존재는 여자아이입니다. 소녀들은 가난한 가정을 위해 성인 남성과 결혼을 하거나 몇 시간을 걸어 가족들이 사용할 물을 떠 와야 하고 집안일을 도맡아 해야 합니다. 소녀들은 학교에 가지 못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존재, 여자아이 가난한 가정에서 가장 먼저 포기하는 존재는 여자아이입니다. 소녀들은 가난한 가정을 위해 성인 남성과 결혼을 하거나 몇 시간을 걸어 가족들이 사용할 물을 떠 와야 하고 집안일을 도맡아 해야 합니다.
코로나는 꿈과 지식을 전하던 학교의 문을 닫게 했고, 수많은 가정의 생계를 위태롭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폭력과 차별, 착취로부터 보호하던 시스템을 마비시켰습니다. 코로나는 꿈과 지식을 전하던 학교의 문을 닫게 했고, 수많은 가정의 생계를 위태롭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폭력과 차별, 착취로부터 보호하던 시스템을 마비시켰습니다.
누구에게나 동일하게 주어지는 시간이 소녀들에게는 너무나 다르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3초마다 한 명의 소녀가 결혼을 강요당합니다. 3초마다 한 명의 소녀가 학교를 그만두어야 합니다. 8초마다 한 명의 소녀가 할례의 위험에 처할 것입니다.
누구에게나 동일하게 주어지는 시간이 소녀들에게는 너무나 다르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3초마다 한 명의 소녀가 결혼을 강요당합니다. 3초마다 한 명의 소녀가 학교를 그만두어야 합니다. 8초마다 한 명의 소녀가 할례의 위험에 처할 것입니다.
소녀들의 권리와 기회를 빼앗는 이 시계는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 흐르고 있고 매 순간 소녀들은 꿈을 잃고 좌절하고 있습니다. 이 시계는 반드시 멈춰야 합니다. 소녀들의 권리와 기회를 빼앗는 이 시계는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 흐르고 있고 매 순간 소녀들은 꿈을 잃고 좌절하고 있습니다. 이 시계는 반드시 멈춰야 합니다. 소녀들을 좌절시키는 시계 멈추기
교육을 받지 못한 여학생들이 18세 이전에 결혼하게 되는 경우가 중등 이상의 교육을 받은 여학생보다 3배나 더 많습니다. 이미 15세~19세 소녀 약 1600만 명이 매년 출산을 하며전 세계 15~19세 여아 사망의 주원인 중 하나는 임신과 출산 중 합병증입니다. 당신이 후원을 결심하는 3초로 이 소녀들의 삶이 바뀔 수 있습니다. 교육을 받지 못한 여학생들이 18세 이전에 결혼하게 되는 경우가 중등 이상의 교육을 받은 여학생보다 3배나 더 많습니다. 이미 15세~19세 소녀 약 1600만 명이 매년 출산을 하며전 세계 15~19세 여아 사망의 주원인 중 하나는 임신과 출산 중 합병증입니다. 당신이 후원을 결심하는 3초로 이 소녀들의 삶이 바뀔 수 있습니다.
3초의 기적이 만드는 소녀들을 위한 플랜, 아동 조혼 철폐, 질병 예방을 위한 지원, 취약가구 현금 지원, 전문 담당자 트레이닝, 관계자들과 협력 3초의 기적이 만드는 소녀들을 위한 플랜, 아동 조혼 철폐, 질병 예방을 위한 지원, 취약가구 현금 지원, 전문 담당자 트레이닝, 관계자들과 협력
당신이 후원을 결심하는 3초로 소녀들을 좌절하게 만드는 시계를 멈출 수 있습니다. 소녀들의 미래를 바꿀 3초의 기적을 보여주세요. 당신이 후원을 결심하는 3초로 소녀들을 좌절하게 만드는 시계를 멈출 수 있습니다. 소녀들의 미래를 바꿀 3초의 기적을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