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아권리신장캠페인

여아권리신장캠페인

플랜코리아 홍보대사 메세지

지구촌 여자아이들의 꿈을 위해

김성령, 전미선, 오상진 홍보대사가 직접 나서!



지구촌 여자아이들의 꿈을 위해 플랜코리아와 갤러리아가 함께 하는 자선 바자회에 플랜코리아 홍보대사가 총 출동했습니다. 플랜코리아의 김성령, 전미선, 오상진, 이수경, 백진희 다섯 홍보대사는 19일부터 28일까지 개발도상국 여자아이들을 돕기 위해 플랜코리아와 갤러리아가 개최하는 자선 바자회에 참석해 직접 고객들을 찾아 지구촌 여자아이들을 위해 함께 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19일, 바자회 첫날 명품관을 찾은 김성령은 이번 행사만을 위해 제작된 갤러리아 박스를 판매하고, 개발도상국 여자아이들의 권리를 지지하는 Raise your hand 캠페인에 참여하며 바자회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명품관에 방문한 고객들을 일일이 찾아가 고통 받는 지구촌 여자아이들의 상황을 설명하고 그들과 함께 해줄 것을 당부한 김성령은 “플랜코리아를 통해 후원하고 있는 나의 후원아동 역시 여자아이들이다”며 “바자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지구촌 여자아이들의 현실을 알고 뜻 깊은 행사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같은날  전미선 홍보대사는 일말의 순정팀과 함께 수원점을 찾았습니다. 시트콤 촬영 현장이 아니고서는 한 자리에 모이기 쉽지 않은 배우들이 함께했던 이번 참여는 플랜코리아 홍보대사인 전미선의 적극적인 초청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전미선이 직접 초청한 일곱명의 일말의 순정 배우들이 대거 참석해 더욱 특별 했던 이번 바자회는 선후배간 이어진 아름다운 나눔의 열기에 바자를 찾은 많은 고객들의 열기가 더해 성황을 이루었습니다.


바통을 이어받은 오상진 홍보대사는 20일 대전 타임월드점을 찾아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과 일일이 사진을 찍어주며 개발도상국 여자아이들을 위해 함께 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열흘간 진행되는 이번 바자회에는 26일 배우 이수경이 진주점, 27일에는 배우 백진희가 센터시티 고객을 직접 찾아 더욱 풍성한 바자회가 될 예정입니다.


다섯 홍보대사가 참석해 그 의미를 더하는 이번 바자회처럼 플랜코리아는 각 홍보대사의 재능과 특징을 살려 이벤트 및 기금을 마련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모아진 기금은 각 홍보대사의 이름으로 플랜코리아의 사업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캠페인 관련 뉴스 더보기 >



#girl4president! SNS로 널리 알려주세요.
여자아동 결연하기 The 좋은 선물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