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인터내셔널 후원기업

×
SECOND CUP

SECOND CUP http://www.secondcup.com

1995년부터 커피생산국의 수백 명 어린이를 백만 달러 이상 후원해왔다. 또한 Plan Canada 를 통해 개발도상국의 식수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플랜인터내셔널 후원기업

×
ING DIRECT

ING DIRECT http://www.ingdirect.ca

개발도상국 어린이 62명을 후원하고 있다. 그리고 Bolivia, Brazil, Peru, Africa의 특별 프로젝트를 위하여 백만 달러의 금액을 기부할 것을 약속하였다.

플랜인터내셔널 후원기업

×
UNIGLOBE TRAVEL

UNIGLOBE TRAVEL http://www.uniglobetravel.ca

플랜의 국제적인 기업 후원사인 이 회사는 21명의 어린이를 추가 후원하고 있다. 직원들은$75,000이상을 모금하여 Guinea의 여성 직업학교 다섯 곳을 재정비하는 데 지원하였다.

현재 이 회사는 Guinea의 식수사업과 Niger의 보건 사업을 후원하고 있다.

플랜인터내셔널 후원기업

×
Scotia Capital

Scotia Capital http://www.scotiacapital.com

이 회사의 직원들은 탄자니아의 작은 마을 리팡갈라라의 어린이 71명을 6년 넘게 후원해오고 있다. 회사는 직원들의 열성적인 활동에 영향을 받아 같은 지역에 교육기금과 식수개선사업을 지원하려 한다.
회사와 직원이 함께하는 후원은 바람직한 일이다! 이 회사의 후원은 10갤런 짜리 통 한 개에 잔돈을 모으기 시작하면서 비롯되었다. 보잘것없이 시작한 이 후원은 순식간에 늘어나 지금은 7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하여, 플랜 캐나다의 최대 후원기업 중 하나가 되었다.

71명의 아동 결연 후원은 탄자니아의 작은 마을인 리팡갈라라의 주민들에게는 건설적이며 지속적인 발전을 가져다 주었다. 직원들은 그 곳에서 보내오는 편지 등으로 후원이 미치는 영향력과 그 효과에 대해 잘 알게 되었다.

회사에서는 자체적으로 그 지역의 몇몇 학교 보수공사 및 교육에 필요한 비품을 갖추어주는 ‘모든 사람을 위한 교육’ 3개년 프로젝트에 270,000달러를 기부하였다. 이 프로젝트는 후원 어린이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플랜에 등록 되지 않은 수 천명의 어린이들의 교육 확대에도 도움이 되었다.

깨끗한 물과 안전한 위생설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안 회사는 ‘삶을 위한 식수’ 프로젝트에 270,000달러를 추가로 지원하였다. 위생 교육과 안전한 식수 및 위생설비 시스템 건설의 이 3개년 프로젝트는 21,000명 이상의 어린이들과 성인들에게 안전한 식수를 공급하여 질병을 줄이고, 어린 생명을 구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플랜인터내셔널 후원기업

×
DANIER

DANIER http://www.danier.com

개도국의 어린이를 후원하는데 선두적인 역할을 해온 이 회사는 CANADA 전국의 모든 직영점들과 함께 152명의 어린이를 후원하고 있다.

플랜인터내셔널 후원기업

×
ADVENTURES INCORPORATED

ADVENTURES INCORPORATED http://www.adventuresincorporated.com

최근에 PLAN CANADA의 후원기업인 된 A.I.는 모든 예약의 $10 CAD씩을 Plan과 A.I가 활동하는 지역에 후원하고 있다. 이러한 독특한 후원방법은 많은 여행자들의 기억에 남을 만한 UGANDA 와 PERU의 여행을 제공하여, 여행자로서뿐만 아니라 후원자로서의 경험을 가능케 하였다.

플랜인터내셔널 후원기업

×
DUNDEE

DUNDEE http://www.dundeewealth.com

PLAN CANADA와 함께 2005년 MALI의 개발계획에 참여하였다.

플랜인터내셔널 후원기업

×
ROEL PHOTOGRAPHY

ROEL PHOTOGRAPHY http://www.roelphoto.com

아프리카의 환상적인 사진과 어린이를 도와야 된다는 메시지를 담은 한정판 사진 책의 인세를 HIV/AIDS의 영향을 받고 있는 어린이와 그 가족에게 지원하고 있다.

플랜인터내셔널 후원기업

×
 PYRAMID CONSTRUCTION LTD

PYRAMID CONSTRUCTION LTD

수단, 콜롬비아 그리고 니제르를 후원하는 이 회사는 스리랑카, 기니아의 어린이를 추가로 후원하면서 플랜의 강력한 후원자중 하나로 꼽힌다.

플랜인터내셔널 후원기업

×
STIKEMAN ELLIOTT

STIKEMAN ELLIOTT http://www.stikeman.com

무료 법률 상당 서비스를 PLAN CANADA에 제공하고 있다. PLAN CANADA를 지원하는 것이 개도국의 어린이를 돕고 그들이 자라는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플랜인터내셔널 후원기업

×
애봇 연구소 기금

애봇 연구소 기금 http://www.abbott.com

Abbott Laboratories Fund는 1951년에 애봇 연구소에 의하여 설립된 비영리, 박애주의적 단체이다. 애봇 연구소는 애봇 연구소 기금의 가장 중요한 재정적 지원을 하고 있다.
특히, 부르키나 파소와 탄자니아의 고아들과 에이즈 감염 어린이들을 돌보는 공동체를 돕고 있다.

플랜인터내셔널 후원기업

×
세브론 세계 항공

세브론 세계 항공 http://www.chevronglobalaviation.com

Chevron Global Aviation은 지역사회 봉사활동의 하나로 시작한 23명의 어린이 후원을 통해 플랜 미국과 관련을 갖게 되었다. 직원들은 후원 아동들에게 편지도 쓰고, 업무를 위해 외국을 갈 때, 후원 아동과 가족들을 만날 수도 있다.

이를 통해 이들은 플랜의 프로그램을 직접 경험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과 자신의 경험을 나눌 수도 있다.

기부금 영수증
my page
후원하기
후원안내
캠페인
뉴스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