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금 영수증
my page
후원하기
후원안내
캠페인
뉴스
소개

연간활동보고서

연간활동보고서

인사말

그간 플랜의 주요 활동에 대해 소개하게 되어 대단히 기쁩니다. 플랜은 2015년에도 인권 증진과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참여를 통한 긍정적인 변화를 이끄는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우선 그동안 플랜을 열정적으로 이끌었던, 전 CEO Nigel Chapman에게 특별한 감사를 표합니다. 플랜은 그의 리더십 덕분에 2008년부터 2015년까지 많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습니다. 저는 2015년 9월부터 영향력과 파트너십, 새로운 아이디어와 같은 장점을 바탕으로 새롭게 플랜의 CEO직을 맡게 되었습니다.
플랜은 가장 소외된 이들에게 우선적으로 관심을 기울여 모든 어린이들이 동등한 기회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특히 여자어린이들과 여자청소년들에게 집중하여 전세계가 필요로 하는 변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플랜이 모든 어린이들이 자신의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ANNE-BIRGITTE ALBRECTSEN Chief Executive Officer

플랜 인터내셔널 이사회에 대한 사외감사 보고

우리는 2015년 6월 30일, 플랜 인터내셔널 월드와이드의 결합재무제표와 관련한 연결 수입 및 지출 명세, 잔고의 변화에 대한 연결 명세, 통합 수입∙지출에 따른 현금 흐름, 그리고 회계 정책 및 서술 정보에 대해 회계감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우리는 국제감사기준에 의하여 감사를 실시하였으며, 이번 감사보고서는 합리적인 회계 자료에 기초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결합재무제표는 2015년 6월 30일 현재 플랜 인터내셔널 월드와이드의 결합대차대조표와 결합손익계산서 그리고 결합현금흐름표의 내용을 적절하게 나타낸 것으로 플랜 인터내셔널의 재무보고기준에 적정하다고 판단됩니다.

PricewaterhouseCoopers LLP Chartered Accountants London United Kingdom 18 January 2016

플랜 인터내셔널 월드와이드 연결 수입 및 지출 보고서

플랜코리아 수입 및 지출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