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코리아가 지원하는 공동생활 가정 ‘은빛마을’을 오랜기간 방문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눠오고 있는 송소희 홍보대사는 음악적, 예술적 재능을 활용한 다양한 캠페인 및 모금 활동에 참여하고 이 있습니다.
국내 위기가정 아동을 돕기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며 플랜코리아와 인연을 맺게 된 이승윤 홍보대사는 플랜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플랜TV 깁미파이브 첫번째 주자로 나서 가볍게 미션에 성공후 후원금을 전달 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으로 함께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를 통해 2018년부터 또래의 베트남 아동 2명을 후원하기 시작한 인기 유투브 크리에이터 간니닌니는 2019년 2월 베트남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노력봉사뿐만 아니라 현지 아동들의 눈높이에서 교감하며 슬라임 만들기 등 자신들만의 강점을 살린 활동들을 하며, 다양한 연령대에 나눔의 가치를 알리는데 앞장섰습니다.
지구촌 아이들을 위해 매년 여름 꿈의 나래를 펼치고 있는 박나래 홍보대사. 매년 여름, 박나래 홍보대사가 초대하는 나래바에 놀러오세요~
JDB 엔터테인먼트 대표인 김대희 홍보대사는 진정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플랜코리아와 협약을 통해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현지 봉사활동은 물론, 지구촌 아이들의 권리보장을 위해 늘 앞장 서 즐거운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홍보대사 위촉식에 앞서 플랜코리아와 더불어 캄보디아를 찾아 봉사활동을 진행하기도 했던 심혜진 홍보대사. 향후 심혜진 홍보대사는 개도국에서 특별히 차별과 소외 속에 살아가는 여자아이들 지원을 위해 본격적으로 나설 예정입니다.
위촉과 함께 캄보디아에 사는 릴리의 후원자가 된 안재홍 홍보대사는 직접 릴리를 만나러 캄보디아를 찾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릴리가 사는 지역에 식수 지원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약속하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안재홍 홍보대사와 함께 키워갈 지구촌 아이들의 꿈을 기대합니다.
다니엘 헤니를 비롯한 에코글로벌그룹 소속 연예인들은 플랜코리아의 협약을 시작으로 다양한 나눔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아동결연을 비롯해 아이들의 마을에 필요한 부대시설 설립과 개선사업 지원을 통해 지구촌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모모랜드가 2016년 10월 플랜코리아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베트남 아동 7명과 소중한 인연을 시작했습니다. 위촉 후 바로 베트남으로 후원아동들을 만나러 봉사활동을 떠난 모모랜드는 개발도상국의 아이들의 현실을 개선하고 세상에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습니다.
배우 문가영이 플랜코리아 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전 세계 여자아이들의 인권 신장을 위한 Because I am a Girl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필리핀 여아 아동 후원을 시작으로 빈곤퇴치 캠페인 진행, 세계 여자아이의 날 기념 BIAAG 화보 촬영에 참여했습니다. 지속적으로 여아들이 직면한 현실에 대해 알리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JDB 엔터테인먼트 소속 개그맨들은 플랜코리아와 협약을 통해 베트남 꽝찌 지역 아동 10명 후원, 꽝빈 지역 아동 20명 후원과 더불어 아동이 사는 지역의 식수지원, 위생개선 등 마을에 필요한 부대시설 건립을 지원하는 식수위생캠페인인 ‘Joy & Dream’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플랜코리아의 다양한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며 지구촌 아이들의 권리보장에 앞장 서고 있습니다.
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캄보디아 아동 2명을 후원 신청한 신수지 홍보대사는 직접 캄보디아를 방문해 아이들의 건강과 위생에 대해 꼼꼼히 살펴 보았습니다. 앞으로도 신수지 홍보대사는 플랜코리아의 다양한 활동에 동참해 더 많은 사람들이 소외된 지구촌 아동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도록 메시지를 전하는 활동을 함께 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