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금 영수증
my page
후원하기
후원안내
캠페인
뉴스
소개

연간활동보고서

연간활동보고서

인사말

플랜은 올해도 수많은 아이들의 삶이 나아질 수 있도록 활동했습니다.
아이들이 지역사회에서 안전하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말라위와 온두라스와 같은 지역에서 아동 조혼을 방지하는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전 세계의 아이들이 자신들의 권리를 실현하고 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플랜은 세계 여자아이의 날을 맞이하여 #GirlsTakeover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여자아이들의 권리를 신장할 수 있도록 전 세계 60개국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플랜은 여러 기관과의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여자아이들이 매일 직면하는 불평등을 줄이고, 세계 각국이 ‘지속가능한 발전목표 2030’에 대한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했습니다.
플랜은 성공적인 한 해를 마무리하며 ‘100만 개의 이유’라는 새로운 전략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후원자님들의 도움과 함께 향후 5년간, 100만 명의 여자아이들의 삶이 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취약한 아이들이 안전하게 공부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올 한해도 플랜과 함께 아이들의 변화를 불러올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ANNE-BIRGITTE ALBRECTSEN Chief Executive Officer

플랜 인터내셔널 이사회에 대한 사외감사 보고

우리는 2017년 6월 30일, 플랜 인터내셔널 월드와이드의 결합재무제표와 관련한 연결 수입 및 지출 명세, 잔고의 변화에 대한 연결 명세, 통합 수입∙지출에 따른 현금 흐름, 그리고 회계 정책 및 서술 정보에 대해 회계감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우리는 국제감사기준에 의하여 감사를 실시하였으며, 이번 감사보고서는 합리적인 회계 자료에 기초하여 작성되었습니다. 결합재무제표는 2017년 6월 30일 현재 플랜 인터내셔널 월드와이드의 결합대차대조표와 결합손익계산서 그리고 결합현금흐름표의 내용을 적절하게 나타낸 것으로 플랜 인터내셔널의 재무보고기준에 적정하다고 판단됩니다.

PricewaterhouseCoopers LLP Chartered Accountants London 20 November 2017

플랜 인터내셔널 월드와이드 연결 수입 및 지출 보고서

플랜코리아 수입 및 지출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