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가람환경기술(주)

가람환경기술(주) http://www.thegaram.com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폭스앤플래닛

㈜폭스앤플래닛 http://www.beautyrepublic.com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SMILEGATE

SMILEGATE http://www.smilegate.com

온라인게임 개발 업체 스마일게이트는 2010년부터 베트남과 중국에 영유아개발센터(Early Child Care & Development) 건립을 지원함으로써 소외된 빈곤지역의 어린이들에게 안전한 환경과 평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봉추푸드시스템

㈜봉추푸드시스템 http://www.bongchu.co.kr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봉추푸드시스템은 2010년 11월부터 교실이 없거나 거리가 멀어 학교를 다니지 못하는 네팔 오지마을의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초등학교 건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주|서영엔지니어링

|주|서영엔지니어링 http://www.seoyeong.co.kr

토목설계 전문업체인 |주|서영엔지니어링은 2010년 8월부터 캄보디아 씨엠립 주에 서영드림스쿨 (중등학교) 건립을 지원하여 학교부족으로 배움의 기회를 갖지 못했던 오지의 어린이들이 학업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SECOND CUP

SECOND CUP http://www.secondcup.com

1995년부터 커피생산국의 수백 명 어린이를 백만 달러 이상 후원해왔다. 또한 Plan Canada 를 통해 개발도상국의 식수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ING DIRECT

ING DIRECT http://www.ingdirect.ca

개발도상국 어린이 62명을 후원하고 있다. 그리고 Bolivia, Brazil, Peru, Africa의 특별 프로젝트를 위하여 백만 달러의 금액을 기부할 것을 약속하였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UNIGLOBE TRAVEL

UNIGLOBE TRAVEL http://www.uniglobetravel.ca

플랜의 국제적인 기업 후원사인 이 회사는 21명의 어린이를 추가 후원하고 있다. 직원들은$75,000이상을 모금하여 Guinea의 여성 직업학교 다섯 곳을 재정비하는 데 지원하였다.

현재 이 회사는 Guinea의 식수사업과 Niger의 보건 사업을 후원하고 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Scotia Capital

Scotia Capital http://www.scotiacapital.com

이 회사의 직원들은 탄자니아의 작은 마을 리팡갈라라의 어린이 71명을 6년 넘게 후원해오고 있다. 회사는 직원들의 열성적인 활동에 영향을 받아 같은 지역에 교육기금과 식수개선사업을 지원하려 한다.
회사와 직원이 함께하는 후원은 바람직한 일이다! 이 회사의 후원은 10갤런 짜리 통 한 개에 잔돈을 모으기 시작하면서 비롯되었다. 보잘것없이 시작한 이 후원은 순식간에 늘어나 지금은 700,000달러 이상을 모금하여, 플랜 캐나다의 최대 후원기업 중 하나가 되었다.

71명의 아동 결연 후원은 탄자니아의 작은 마을인 리팡갈라라의 주민들에게는 건설적이며 지속적인 발전을 가져다 주었다. 직원들은 그 곳에서 보내오는 편지 등으로 후원이 미치는 영향력과 그 효과에 대해 잘 알게 되었다.

회사에서는 자체적으로 그 지역의 몇몇 학교 보수공사 및 교육에 필요한 비품을 갖추어주는 ‘모든 사람을 위한 교육’ 3개년 프로젝트에 270,000달러를 기부하였다. 이 프로젝트는 후원 어린이들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을 뿐만 아니라, 플랜에 등록 되지 않은 수 천명의 어린이들의 교육 확대에도 도움이 되었다.

깨끗한 물과 안전한 위생설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안 회사는 ‘삶을 위한 식수’ 프로젝트에 270,000달러를 추가로 지원하였다. 위생 교육과 안전한 식수 및 위생설비 시스템 건설의 이 3개년 프로젝트는 21,000명 이상의 어린이들과 성인들에게 안전한 식수를 공급하여 질병을 줄이고, 어린 생명을 구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DANIER

DANIER http://www.danier.com

개도국의 어린이를 후원하는데 선두적인 역할을 해온 이 회사는 CANADA 전국의 모든 직영점들과 함께 152명의 어린이를 후원하고 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ADVENTURES INCORPORATED

ADVENTURES INCORPORATED http://www.adventuresincorporated.com

최근에 PLAN CANADA의 후원기업인 된 A.I.는 모든 예약의 $10 CAD씩을 Plan과 A.I가 활동하는 지역에 후원하고 있다. 이러한 독특한 후원방법은 많은 여행자들의 기억에 남을 만한 UGANDA 와 PERU의 여행을 제공하여, 여행자로서뿐만 아니라 후원자로서의 경험을 가능케 하였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DUNDEE

DUNDEE http://www.dundeewealth.com

PLAN CANADA와 함께 2005년 MALI의 개발계획에 참여하였다.

기부금 영수증
my page
후원하기
후원안내
캠페인
뉴스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