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대게궁

대게궁 http://daegegung.com/skin15/index.php

대게궁은 플랜코리아와 함께 다년간 아동결연을 진행해온 것을 인연으로, 2013년 부터 매년 지속적으로 캄보디아 우물건립 사업을 후원해오고 있으며, 하이옌 긴급구호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플랜과 함께 도움의 손길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에버랜드

에버랜드 http://www.everland.com

에버랜드는 플랜코리아와 함께 “러브 콘서트”, “아프리카의 꿈”, “소녀의 꿈”과 같이 매년 플랜코리아의 다양한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고 지원해 많은 대중들과 함께 지구촌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 http://www.hyundai.com/kr/cpy/company.do

현대자동차는 국제협력단과 함께 2011년부터 글로벌 CSR 프로그램을 운영, 가나에 현대-코이카 드림센터를 설립하고, 자동차 정비 기술을 교육을 통해 청소년들의 자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호인 인도네시아, 3호인 캄보디아 센터를 설립 중에 있으며,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의 자립을 돕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현대건설

현대건설 http://www.hdec.kr/main/index.asp

현대건설은 2012년부터 모잠비크에 중학교 건립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교육환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방글라데시에 직업교육학교 건립 지원을 통해 교육의 기회와 졸업 후 안정적인 생계 활동을 돕기 위해 함께 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삼성중공업

삼성중공업 http://www.shi.samsung.co.kr/kor/default.aspx

삼성중공업은 2012년부터 인도의 수도 델리 지역에 위치한 학교 내 ICT센터와 과학실 건립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교사와 학생들이 ICT 기술 활용을 통해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한 활동에 함께 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미래에셋증권 주식회사

미래에셋증권 주식회사 https://www.miraeasset.co.kr/index.do

미래에셋증권은 재해재난에 취약한 인도네시아 누사 텡가라 티무르주의 Safe School 프로그램을 통해 5개 학교의 재건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재해대비활동에 대한 지원 및 인식증진 캠페인을 통해 학교 학생을 포함한 지역사회의 역량 강화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샘터봉사회

샘터봉사회 http://www.samtervolunteer.com

삼성그룹 임직원 부인 봉사회인 샘터봉사회는 베트남 빈곤지역의 2개 마을에 영유아보육센터(ECCD센터) 건립을 비롯해 지역의 영양실조 아동의 올바른 영양공급과 보건의료지원 및 부모와 보육교사 대상의 교육 사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현대제철

현대제철 https://www.hyundai-steel.com

현대제철은 미얀마의 경제 개선과 자립역량 강화를 위해 중장기 지역개발사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지역주민들의 기반이 되는 농업생산량 증대를 위한 다양한 분야의 지원과 기술교육을 비롯해 안전하고 지속적인 식수공급과 위생환경개선, 지역주민 역량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성우하이텍

성우하이텍 http://www.swhitech.co.kr/main

성우하이텍은 EXR코리아와 함께 베트남 Progressive School 건립을 지원해오고 있습니다. 베트남 꽝뜨리 지역에 세워진 초등학교를 통해 열악한 환경에 있던 어린이들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학교를 선물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삼성디스플레이

삼성디스플레이 http://www.samsungdisplay.com/kor/index/index.jsp

삼성디스플레이는 아프리카 북수단의 여자초등학교 건립 지원을 통해 차별 받는 여자아이들에게 소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열악한 교육환경뿐 아니라 학교 내 식수 및 위생시설의 개선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동부생명보험

동부생명보험 http://www.dongbulife.com

동부생명보험은 '젊고 정직한 회사'를 모토로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사회적기업으로서의 GWP(Great Work Place)를 구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소, 감사, 사랑 실천 정신을 바탕으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동과의 1:1 매칭 정기후원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겠습니다.

플랜코리아 후원기업

×
SK플래닛

SK플래닛 http://www.skplanet.com/

SK플래닛은 오픈 플랫폼을 기반으로 Advertising/Channel/Commerce & AD/Communication & SNS/Contents Delivery/Internet Portal/LBS/Loyalty Program/Marketing Infra/Marketing Intelligence/Music/News Media/R&D/Sales Promotion 등 다양한 사업영역에서 가치를 창출하고 있으며 대표 서비스로는 OK캐쉬백/T store/T map/hoppin/11번가/T ad등이 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SNS서비스인 ‘싸이월드’를 가지고 있는 SK커뮤니케이션즈와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음악기업으로 ‘Melon’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엔엔터테인먼트, 신개념 유통혁명을 선도하는 전자상거래 전문회사 커머스플래닛, 모바일 사용자 기반 글로벌 소셜 서비스 ‘틱톡’을 제공하는 매드스마트, 마케팅 전문회사 엠앤서비스까지 다양한 자회사의 콘텐츠와 플랫폼 역량을 겹질시켜 성공적 글로벌 사업을 향해 도약하고 있습니다.

SK플래닛은 2012년부터 전 세계 빈곤퇴치를 위해 임직원의 해외아동결연을 지원하는 “Happy Smile Matching(해피 스마일 매칭)”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부금 영수증
my page
후원하기
후원안내
캠페인
뉴스
소개